정보처리과 입니다.
3월12일 부터 학사행정시스템에 2차인증을 도입하였습니다.
■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(안전조치 의무),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제6조(접근통제)에 의거하여 교직원은 이차인증으로 로그인 하셔야만 합니다.
■ 2차인증 업무 순서
1. 통합인증 앱 다운로드 : Google Play 스토어, Apple App 스토어에서 “StonePass” 다운 설치
2. 서비스 이용기관 등록 : 서비스ID : halla (반드시 소문자)
ID : 학번 / 사번
비밀번호 : 학사행정시스템 비밀번호
2.1 핸드폰 본인인증
3. 인증수단 선택 : PIN, 패턴, 생체인증 등록 가능(사용하는 핸드폰에 따라 생체인증 등록 불가)
2차 인증시 등록한 수단은 모두 인증해야 학사행정시스템 사용 가능
4. 학사행정 시스템 사용
■ e_Campus를 수강하는 학생도 2차인증 대상 입니다.
■ 자세한 사항은 정보처리과로 문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