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행정시스템 2차인증 안내(교직원 및 e_Campus 해당)
  • 작성일 2020.03.12
  • 작성자 이상인
  • 조회수 566

정보처리과 입니다.

 

3월12일 부터 학사행정시스템에 2차인증을 도입하였습니다.

 

개인정보보호법 제29(안전조치 의무),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제6(접근통제)에 의거하여 교직원은 이차인증으로 로그인 하셔야만 합니다.

 

2차인증 업무 순서

   1. 통합인증 앱 다운로드 : Google Play 스토어, Apple App 스토어에서 “StonePass” 다운 설치

   2. 서비스 이용기관 등록 : 서비스ID : halla (반드시 소문자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ID : 학번 / 사번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비밀번호 : 학사행정시스템 비밀번호

      2.1 핸드폰 본인인증

   3. 인증수단 선택 : PIN, 패턴, 생체인증 등록 가능(사용하는 핸드폰에 따라 생체인증 등록 불가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차 인증시 등록한 수단은 모두 인증해야 학사행정시스템 사용 가능           

   4. 학사행정 시스템 사용

 

  

 ■ e_Campus를 수강하는 학생도 2차인증 대상 입니다.

 

■ 자세한 사항은 정보처리과로 문의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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